• 회원가입 하러가기

   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    본문 바로가기


    현재 위치
    1. 커뮤니티

    자주묻는 질문

    • [회원정보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며,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 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[회원가입]버튼을 누르고,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  벨카 온라인 공식몰에 회원가입하시면 적립금 3000원이 지급되며, 이는 상품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• [회원정보] 회원ID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?

    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에는

      로그인 화면에 있는 [아이디 찾기] 또는 [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해주세요.


      이메일과 휴대폰번호 중 선택을 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안내해드립니다.

      선택된 이메일/휴대폰번호를 통하여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새 비밀번호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
    • [회원정보]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  회원 정보 변경은 벨카 온라인 공식 몰 상단에 있는 메뉴 중 [정보수정]을 클릭하시고 들어가서,

      회원정보를 수정하면 됩니다.
      회원 ID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, 이사 등으로 인한 주소 변경과 연락처 변경 시에는 반드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.

    • [회원정보] 회원 탈퇴를 하고 싶은데, 어떻게 하나요?

      회원 탈퇴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 [정보수정]를 클릭하신 후, 하단에 있는 [회원탈퇴]를 누르시면 됩니다.
      회원 탈퇴를 하시면 개인 정보 보호정책에 의해 적립금 및 기타 주문 내역이 모두 삭제되오니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[회원정보] 휴면회원의 기준은 무엇인가요?

      가입 후 로그인 내역이 1년동안 존재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사이트 휴면 회원 계정으로 전환됩니다.
      휴면 회원으로 전환되기 30일 전 이메일 발송을 통해 사전 공지가 되며, 휴면 회원이 되실 경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 및 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.
      휴면 회원 계정은 재로그인 하실 경우 동일한 아이디로 지속적인 쇼핑몰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  • [주문/결제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  네, 물론 가능합니다.
     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고, '장바구니' 담기를 한 후 '주문하기' 에 나오는 로그인 창에서
      '비회원 구매'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.
     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지만,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적립금이 쌓이고 실시간 배송조회, 주문내역, 교환 반품 이력 등,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• [주문/결제]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  신용카드 결제와 현금결제가 있습니다.
     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 시, 네이버페이 자체적으로 적립금 헤택이 제공되며 벨카의 회원혜택은 제공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을수 있나요?

      현금(무통장입금, 실시간결제, 휴대폰결제)으로 결제한 모든 주문 내역에 따른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,

      주문 시 주문서 작성 페이지 하단의 영수증 선택란에서 [현금영수증]을 선택해 주시면 10일 이내에 발급됩니다.

    • [주문/결제] 무통장 입금 시,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  주문 시 입금자명을 기재하실 수 있으며 실제 입금하실 고객님의 성함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.
     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을 하신 경우, 입금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 (051-418-8993) 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[배송관련] 배송 택배 비용과 기간, 이용하는 택배사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벨가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,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      택배비용은 편도 3000원, 왕복 배송료 6000원 입니다. (2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)

      배송은 출고 후 보통 2일 내로 수령되며 (토요일 배송 가능, 일요일, 공휴일 배송제외)      
      배송물량이 많거나 배송지역이 도서산간일 경우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   

    • [배송관련]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(제주도:3,000원 / 도서산간 : 5,000원)

      다만,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[배송관련] 주문완료 후 배송 현황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가능한가요?

     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[마이샵]에 있는 메뉴중  [주문배송조회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  자세한 추가 문의 및 배송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((051-418-8993)로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[배송관련]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  저희 벨카는 업무일 오후 2시30분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택배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으나, 일반적으로 결제일로부터 2~3일 이내(토요일,공휴일 제외)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5~7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       
      자세한 추가 문의 및 배송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((051-418-8993)로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[배송관련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?

      주문 및 결제 완료를 한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, 고객센터 (051-418-8993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      제품이 출고 되기전에는 변경이 가능하며, 이미 출고가 완료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렵거나 추가 배송비가 고객님께 청구 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제품 출고 여부 및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에 대해 고객센터 (051-418-8993) 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• [취소/교환/환불] 이미 주문한 내용을 취소, 수정할 수 있나요?

      주문한 내역의 취소를 원할 때는 , 고객님께서 주문 시 무통장 입금 결제를 선택하셨다면 메뉴 상단에 있는 ‘주문/배송조회’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 7일동안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 
      신용카드로 결제 하셨을 경우에는 바로 승인이 되기 때문에 취소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가 취소처리를 해드립니다.
      단, 신용카드의 취소시,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 할 경우에는 그날 취소내역이 바로 카드사에 접수되나,

     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카드사에 취소내역이 접수되기 까지 약7일 가량 소요됩니다.
      주문 내역의 수정을 원할 경우에는 고객님의 페이지 상에서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      저희 고객센터 (051-418-8993)으로 연락주셔서 이전의 주문내역을 취소한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[취소/교환/환불] 제품을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?

      다음의 경우에도 교환/반품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- 상품을 사용한 경우

      - 제품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
      -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
      - 제품케이스를 열며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난 경우


      (메이크업, 크림종류)

      -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

      -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
    • [취소/교환/환불] 상품준비중이라고 되어 있는데 취소접수를 할 수 있나요?

      주문취소접수는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배송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로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  상품 준비중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고객센터 (051-418-8993)로 꼭 취소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. 
      출고 후 취소시에는 왕복배송비 6000원이 부과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
      (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09시~오후 18시까지 - 점심시간: 오후 12시~오후 13시까지)


       




    • [취소/교환/환불]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  1) 반품 및 교환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(제품 교환 시에는 교환을 원하는 제품을 적어주세요)

      2) 반품 및 교환 시에는 제품을 박스에 동봉하여 CJ 택배로 보내주세요

      3) 필히 반품처로 택배를 보내주셔야 되며 사전에 연락을 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받지 않습니다. (반품 및 교환 시 필히 고객센터로 사전 연락을 해주세요)

      4) 고객님의 변심 및 구매 전 제품 사양 미확인 제품의 반품에 대해서는 해당 택배비 (반품 6,000, 교환 6,000)를 박스에 동봉하신 후 배송받으신 택배를 이용하여 반품처로 보내주세요

          - 무료배송받으신 후 전체 상품 반품 반품할 경우 왕복 택배비 6,000

          -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결제한 후 일부 상품 반품을 할 경우 편도 택배비 3,000

      5) , 상품에 하자가 있어 반품을 원하시는 분은 온라인 고객센터 (051-418-8993)반품 접수를 신청한 후, 택배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 (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제품의 택배비는 본사가 부담합니다.)

      6) 모든 제품의 교환은 1회 이상 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생각하신 후, 교환 신청해주세요.

    • [취소/교환/환불]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어요.

     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본사에서 취소처리 후 실제 취소완료 시까지 약 3~7일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,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위와 같이 본사에서 취소 후 3~7일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실제 승인취소 처리되기 때문에 카드대금청구서에는 본사에서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고객님의 카드결제일 전날까지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한다면 결제당일 출금되지 않습니다.

     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본사에서 취소하게 되는 경우는 5~7 일정도 소요되는 관계로 당월에는 출금되고, 익월에 해당카드사에서 상계 처리하여 청구하게 됩니다.

      카드사 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상품 Q&A

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close
       

      CUSTOMER CENTER

      BANK INFO

      • 예금주